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름 산들 이메일 springbell3@gmail.com
작성일 2017-07-12 조회수 88
파일첨부
제목
[7/19마감]하와이에서 7일- 음악과 춤을 통해, 영성과 평화를 경험하는 여행

[7/19 마감]  


하와이에서 7일간의 음악과 춤을 통해, 

영성과 평화를 경험하는 치유음악 여행 

<Findhorn sacred song & dance retreat in Hawaii>


#하와이 #여행 #치유 #힐링 #휴식 #자연 #노래 # #영성 #평화 #음악 #공동체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영성공동체 핀드혼에서 음악을 통해 평화를 전하는 안내자, 

바바라의 하와이 리트리트 프로그램(7일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바바라 스웨티나는 1984년부터 핀드혼에서 살면서, 

핀드혼과 유럽, 호주, 브라질, 하와이, 일본, 러시아, 미국 등 전세계에서 노래와 춤 워크숍, 페스티벌을 

안내해오고 있습니다. 아코디언, 플룻, 피리, 기타, 하프, 피아노 등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며 

즐겁고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우리 가슴과 영혼을 촉촉하게 적셔오는 음악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때로는 즉흥적인 합창과 화음을 통해, 깊은 경험과 함께 편안한 웃음과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하와이의 대자연과 해변에서 

전세계의 사람들을 만나며 세계 곳곳에서 배운 평화를 위한 춤과 노래들, 

Taize 챤트, 핀드혼의 신성한 챤트, 바바라의 음악, 7일간 명상으로 함께 노래하고, 춤추고, 기도합니다.

Creative music교육 세션을 통해 음악을 좀 더 즐겁게 만나는 시간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가슴, 몸, 영혼을 순수한 기쁨과 즐거움, 건강과 창조적인 시간으로 채워보세요. 

내면의 평화와 치유, 영성과 함께 공동체적, 지구적 연결감을 경험하는 

우리 영혼이 풍요로워지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

누구나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성별과 연령 제한이 없고, 영어를 잘 하지 못하셔도 괜찮습니다. 춤과 노래를 잘못하는데 어떡하지 걱정하지 마세요. 대부분 단순한 가사와 원형의 써클댄스들로 좋아하는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쉽고 즐겁게 함께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하와이 현지 숙소 예약 관련 일정이 7월 20일 마감이다 보니, 신청기간이 다소 짧은 점을 미리 설명드립니다. 


상담 및 문의는 010-칠사칠사-6522 산들에게 연락주세요.



- 안내자 : 바바라 스웨티나 Barbara Swetina (http://www.sacredsongs.net/)
- 프로그램 기간 : 2017년 10월 17일 화 (오후 4시) ~ 10월 24일 화 오전 (총7일간) 
- 장소 : 하와이 빅아일랜드, 칼라니 리트리트 센터 (https://kalani.com/)
            센터 소개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jm9Y9tmjtKo


- 모집 인원 : 선착순 8명 
- 신청 방법 : 구글 신청서 접수 https://goo.gl/forms/emPDsrEkRlN9dzte2 -> 전화 상담-> 
                     입금안내 및 완료 -> 최종 신청 완료 -> 출국 전 사전모임 1회 
- 신청 마감 : 1차 마감 (2017년 7월 14일 금요일) 2차 마감 (2017년 7월 19일 수요일) 
                    인원이 일찍 다 찬 경우, 1차에서 마감합니다.


- 참가비용 

* 7일간 현지 프로그램 기간 동안 워크숍 참가비, 숙소 및 식사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왕복 항공권, 현지 교통비, 보험료는 비용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숙소(화장실, 방 크기, 배정인원이 다름)에 따라 총 참가비용에 차이가 있습니다. 
같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외국 참가자들과 함께 머무시게 됩니다.

숙소 A를 이용하는 경우 총 참가비용 : 240 만원 (3명 자리 남음)
숙소 B를 이용하는 경우 총 참가비용 : 248 만원 (3명 자리 남음)
숙소 C를 이용하는 경우 총 참가비용 : 269 만원 (4명 자리 남음) 
숙소 D를 이용하는 경우 총 참가비용 : 277 만원 (3명 자리 남음) 
*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과 비용에 약간의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 환불 규정 안내
7월 19일까지 취소할 경우, 100% 환불
7월 31일까지 취소할 경우, 85% 환불
9월 30일까지 취소할 경우, 70% 환불
10월 16일까지 취소할 경우, 50% 환불
10월 17일 이후, 환불 불가
* 모집인원 미달시, 또는 주최측의 상황으로 인한 취소일 경우 100% 환불됩니다. 
이 환불규정은 주최측 규정을 따라, 행사를 원활히 진행하기 위한 기준입니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소감 및 추천>

“ 2010년부터 영국 핀드혼을 방문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왔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바바라의 음악과 춤을 통한 프로그램과 축제를 참여하며 제 가슴 속에서 깊은 평화와 울림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음악과 춤을 통해 전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이 치유와 평화의 진동을 느끼며 하나로 연결되고, 영혼 깊이 순수한 기쁨을 느끼는 모습들을 보면서, 한국에도 이러한 공동체적인 영성이 담긴 노래와 춤을 알리고자 하는 비젼을 품게 되었습니다. 기회가 있을 때마다 노래와 춤을 나누고 있고, 특히 올 가을에는 하와이에서 하는 특별한 기획 프로그램이 있어, 여러분들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 - 산들, 한국


“ 함께 노래하고, 악기를 연주하며, 당신이 노래를 안내를 할 때, 진심으로 기쁘게 하는 것을 봐요. 노래와 춤을 통해 인류와 지구를 향한 당신의 기여를 나는 분명히 느낄 수 있어요. 그럴 때 당신이 천사처럼 느껴지기도 해요. 마치 수면에 돌을 던지면 잔물결이 일어나는 것처럼, 바바라 당신의 기쁨과 음악은 우리 주변과 모든 존재들에게 좋은 영향과 큰물결을 일으켜요. ” - Ann Kengo, 핀드혼


“ 공동체에 노래의 선물을 준 바바라에게 너무나도 감사해요! 당신의 노래가 담긴 음반과 음악과 춤을 통한 안내로 인해, 핀드혼에 마치 커다란 무지개가 펼쳐진 것 같아요. 나처럼 많은 사람들과 우리 공동체에 많은 영감을 주었어요. 우리 모두의 가슴이 당신으로 인해 얼마나 큰 감동을 받았는지 당신은 아마 상상조차 할 수 없을거에요. ” - Judi Elia, 캘리포니아


* 핀드혼(www.findhorn.org) 이 더 알고 싶다면? 
한국어로 출간된 도서 <핀드혼 농장 이야기>를 읽어보세요.


* 넥스트젠 에듀케이션 (NextGEN Education)?

: 대안적 삶의 방식에 관심있는 분들께 국내외 생태마을 연대와 대안적 교육 프로그램(생태, 영성, 문화, 공동체 교육 등)을 통하여, 공동체 정신, 혁신과 긍정에너지의 사회적 확산, 개인과 공동체의 성장을 지원하고자하는 교육활동가들로 이루어진 비영리교육단체입니다. NextGEN Korea(청년생태마을네트워크)와 함께 청년, 지역, 국제교류 등 다양한 연대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nextgenedu2016

http://blog.naver.com/nextgenedu

http://cafe.naver.com/nextgenkorea

 

이전글
다음글 음악 반주자를 모집합니다.(Seeking Catholic Music Accompanist - Pyeongtaek, Gyeonggi-do, South Korea)